본문 바로가기

까페추천

[남양주 카페] 호수 뷰가 좋은 카페 ㅡ "요새"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드라이브하면 빠질수 없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요새인데요!

뷰가 너무나도 멋진 카페에요~

 

북한강 뷰가 너무 예쁘죠~

 

카페에 앉으면 이렇게 예쁜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카페에서 바로 바깥으로 나갈 수 있어서 카페에서 마시고 바깥에 나가서 잠깐 산책하기도 좋구요~

산책길에는 이렇게 예쁜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해질쯤에 가면 더더욱 분위기있을 듯 싶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로맨틱한 분위기였어요~

 

 

바깥에 앉아서 강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었어요~

근데 나무의자라서 ㅋㅋ 앉고싶지는 않았어요~

산책이 더 좋은 듯 싶어요 ㅎㅎ

카페 바깥을 산책할 수 있게 예쁘게 꾸며놓은 듯 싶어요 ~

 

여기는 맛도 맛이지만 뷰가 너무 예뻐서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다양한 디저트도 준비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초코케이크도 있나보더라구요~

 

 

저는 타르트랑 아메리카노, 밀크티를 마셔보았는데요~

밀크티는 먹을만한 맛이었구요~

아메리카노는 자기 주장이 강하지않은 맛이라 디저트랑 잘어울렸어요~

타르트는 청포도는 조금 시지만 타르트시트랑 크림이 느끼하지않아 잘어울렸어요~

 

이밖에도 메뉴가 다양해서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듯 싶어요 ^^

브런치 드시는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여기는 방문했다가 맞은편이 하남스타필드라서 (차로 10분정도 걸려요~

놀러가기 참 좋은듯 싶어요~ ㅎㅎ

 

 

요새

전화번호 : 031-576-3889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85-2

 

영업시간

10:00~02: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