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추천

[청량리 빵집/몽블랑 맛집] 다양한 빵과 유럽 풍 인테리어 청량리 공부하기 좋은 카페!! "솔지오 카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량리에 갈만한 빵집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정말 예쁘고 유럽풍인 까페인데요!!  빵도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자주갈듯싶어요!

 

 

 

샹들리제가 너무너무예쁘죠~

깜짝 놀랐어요 ㅎㅎ

 

내부가 정말 예쁘죠! 여기는 카페가 은근히 넓더라구요~ 

1층, 0.5층, 심지어 지하층까지 있었어요~

빵먹으면서 오랫동안 수다떨기 좋은 카페같아요 ㅎㅎ

 

 

의자도 유럽유럽풍하면서도 편한 의자여서 너무 좋았구요~

 

또 여기는 장점이 빵이 엄청 종류가 많다는 점이었어요~

앙버터부터 시작해서 식빵, 샌드위치, 파운드케익, 스펀지케익 등등 종류가 정말많았어요!

 

저는 특히 그중에서 밤을 이용한 메뉴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왜그런가 궁금했는데 공주산 밤을 이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공주 밤식빵이 참 맛있었어요 ^^

 

그뿐만 아니라 밤을 이용한 케익인 몽블랑도 맛있었는데요~

몽블랑 안에 달콤한 밤이 크림과 잘어울렸어요~

 

다양한 디저트 케익과 함께 커피를 즐기기 좋은 곳 같아요~

일반적인 케익들도 많이 있었어요!!

 

샌드위치가 있어서 점심 간단히 해결하기도 좋아보이구요~

여러 빵들을 즐길수 있는 솔미오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즐겨요!!

 

메뉴판에는 빙수나 아인슈페너등 여러 메뉴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솔지오 카페 외관입니다~

카페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듯 싶어요~

 

 

지도 첨부할게요!

청량리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