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추천

[합정 디저트 카페] 공장이 카페로 변신한 "앤트러사이트"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에서 유명한 카페를 소개해볼게요 ㅎㅎ

 

공장이 카페로 변신하는 것은 성수동에서는 흔히볼수있었는데요

합정에도 그런곳이 있더라구요!

 

채광이 좋아서 멋진 카페분위기가 나는 곳이에요~

 

저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레몬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시고 달달하니 아메리카노와 잘어울리는 맛이었어요 ㅎㅎ

여기는 공장형 카페라는 컨셉인데도 불구하고 디저트까지 신경을 많이 쓰는 세심함을 보이는 카페인데요!!

 

 

 

보시다시피 까눌레부터 시작해서 마들렌, 케이크, 브라우니까지 여러 디저트가 있는 것을 알수있어요~

그래서 디저트를 간단히 즐기러 가기에 더없이 괜찮은 카페같아요.

합정에서는 여러 카페가 있지만 넓고 디저트도 괜찮은 카페는 드물거든요~

 

 

 

 

내부가 넓고 채광이 참 좋아요~

더더욱 장점은 자리마다 간격이 넓다는 점인데요~

 

 

저는 다닥다닥 붙어서 옆사람 얘기 본의아니게 들리는것(?)이 별로 안좋기때문에

이런 공간이 마음의 안정을 주는 듯 합니다~

 

 

커피 원두도 다양해서 여러 커피를 즐길 수 있었어요!

 

 

예쁘고 감성넘치는 공장형 카페 앤트리사이트로 커피 마시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