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추천

[회기/경희대] 회기 카페 중 구글 평점이 가장 높은 "메소드 커피"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곳은

 

경희대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메소드 커피입니다~

 

 

 

메소드커피는 시그니처 메뉴가 총 4개가 있던데요

그중 하나인 연유크림라떼입니다~

이 메뉴는 아이스밖에 안되더라구요!!

완전 달달하고 꾸덕하니 당충전되는 맛이었어요!!ㅎㅎ

아메리카노는 적당히 신맛이 베이스인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메소드커피 내부 사진입니다!

4인 소파 테이블 1개, 2인 소파 테이블 3개, 4인 테이블 2개 정도였던것같고

창가를 바라보며 앉을수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ㅎㅎㅎ

내부에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여기가 창밖을 보면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라고 유명하던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것같았어요!!

경치가 무척 좋아서 비오는날 오기에 좋을 듯 하네요 ㅎㅎ

긴 테이블에는 콘센트도 2개씩 설치되어있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하기 좋을 것 같네요

콘센트가 2자리마다 2개씩 설치되어있습니당~~ 벽에도 있어요 ㅎㅎ

 

화장실은 남녀공용이지만 냄새도안나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물 수압이 조금 약한편이에용

 

메소드커피는 크림넣은 커피들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디저트도 3가지종류나 준비되어있었어요~

 

 

메소드커피 위치 소개할게요 ㅎㅎ

경희대 삼거리에서 베스킨라빈스 골목으로 들어간 다음

서브웨이에서 꺾으면 되요!!

 

서병장 건물 2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