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성신여대/보문역 맛집] 피자와 파스타가 땡길땐~ 분위기 좋은 맛집 "이태리 총각"에서 먹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 좋은 성신여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태리총각이라는 곳인데요!!

분위기가 참 근사하죠? 꽃이 각 테이블마다 놓여있어서 화사하더라구요~

 

한옥에서 즐기는 양식은 참 특별한 것 같아요~^^

 

이곳은 이름답게 피자와 파스타가 주 메뉴인데요~

 

보시면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다만, 추천메뉴가 따로 없어 선택하기 조금 어려웠는데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총각피자와 알리오올리오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그렇게 주문해봤어요 ^^

 

총각피자는 여타 피자와는 다르게 동글동글 부리또같았어요~ㅋㅋ

맛은 불고기맛이 가장 강하구요, 안에는 크림치즈가 크게있어서

고기+치즈 맛이라고 하면 좋을 듯 해요~

젊은 분들 입맛에 맞을 듯 싶어요 ㅎㅎ

알리오올리오는 심이 굵지도 않고,, 잘 익은 파스타였고 마늘이 많아서 먹을만했어요 ^^

 

 

깔끔한 이태리총각에서 한끼해요 ㅎㅎ

성북천 걷다보면 나오는 집이라 성북천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식사하는 곳에서도 느낄수있을 듯 싶어요~

 

 

지도 첨부할게요~

성북구청 근처에 있어요^^

 

 

이태리총각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5길 85

 

영업시간

오전 11:30~15:00, 오후 17:00~22:00

연중무휴

 

주차는 앞쪽에 거의 불가능하구,,^^ 성북구청에 하셔야할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