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황학동 맛집] 청계소담갈비탕에서 갈비찜과 불고기를 즐겨요~

안녕하세요~ 황학동에 이마트 가시는 분이라면

롯데캐슬 베네치아 몰에 자주 가실거라 생각해요

오늘은 거기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2월 9일에 생겨서 아주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더라구요~

청계소담갈비탕집은 체인점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보장된 맛이어서 좋았어요!

 

식당 내부가 아주 깔끔한듯 해요~ 점심에 가서 먹고 이마트 가기에 좋아보이죠??

 

 

 

메뉴를 보니 주로 갈비탕과 갈비찜, 불고기가 주 메뉴인듯 싶어요~

 

기본 반찬은 아주 깔끔했어요!

 

 

저는 불고기와 만두 반접시를 시켜봤어요~

둘다 먹을만했어요~ ㅎㅎ

불고기는 양이 조금 적은 듯 싶었어요 ㅜㅜ

 

셀프반찬 코너도 마련되어있었어요!!

 

다 먹은 후에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마실수있는 곳이 있었어요~

 

간단하게 한끼먹기 좋은 곳이에요^^

 

 

위치는 아직 지도에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구요~

베네치아 메가몰 2층에 있구요~

황학동 이마트에 있는 파리바게트 입구쪽의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시면 바로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