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합정 혼밥 맛집] 교보문고 로봇김밥에서 참치김밥 맛있게 먹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에서 간단히 혼밥할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합정역은 크지만 은근히 혼밥할 장소가 마땅치 않은데요.

이럴땐 교보문고에 있는 식당에 가면 한적하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로봇김밥에 갔는데요~

로봇김밥 내부가 깔끔하고 간단히 밥먹기 좋아보였어요~

 

 

내부가 분식집스러운 깔끔한 느낌에 참 좋았어요~

 

로봇김밥은 건강함을 추구하는 김밥인 만큼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고민을 하다가 결국 참치와사비김밥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가득 담긴 참치와 알싸한 와사비 맛이 일품이었어요~

 

로봇김밥은 좋은 점이 요일마다 할인되는 품목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비싸지만(?)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있는 기회가 있는 듯 싶어요~

세트메뉴도 괜찮아보였어요!

 

로봇김밥 메뉴 소개할게요~

잘나가는 메뉴들은 확실히 있나보더라구요~

 

로봇김밥 위치 소개할게요!

합정역에 있는 교보문고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