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청량리 맛집/서울 칼국수 노포맛집] 청량리 시장의 오래된 맛집 "혜성칼국수" 칼국수 비교 주문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량리 시장 간김에 가볼만한 오래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혜성 칼국수라고 하여 50년도 더 된 칼국수 맛집이에요~!!

구글 평점 4점대인 곳은 청량리에서 이곳과 광주식당이 유일한 듯 싶어요~

 

 

칼국수가 한 그릇에 8천원인 것으로 살짝 비싼감이 있나? 싶을수도 있지만

받아보면 전혀 그렇지않아요~

한 그릇을 둘이서 먹어도 될듯 싶을정도로 엄청나게 양이 많답니다.

 

칼국수 메뉴는 따로 표시되어있지 않지만

닭칼국수멸치칼국수 단 두가지만 있는데요~

 

 

과연 그 두 국물의 맛은 차이가 있을까요??

운좋게도 한그릇씩 시킬 수 있어서 시켜보았어요~ ㅎㅎ

 


 

먼저 닭칼국수 소개해드릴게요!

 

 

 

닭칼국수는 사진에서도 알수있듯이 닭이 들어있고요~

이 닭은 모두 닭가슴살 부위?같았어요~ 조금 뻑뻑하고 지방이 적은 느낌이에요!

국물은 국물 안이 가득 차있는 듯한 무거운 맛이었습니다! ㅎㅎ

이 칼국수집은 닭칼국수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한편 멸치칼국수도 아주 괜찮았어요!!

멸치칼국수는 국물에서 볼수있듯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가벼운 맛이 위주여서 저는 중독성있게 먹은 듯 싶네요~^^

 

 

총평을 하자면, 칼국수를 정말 손으로 뽑으신 듯 싶은 두꺼운 맛의 국수와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인 맛집이었습니다^^

단, 국수에 국물이 스며드는 맛은 아니기에 호불호가 조금 갈릴 듯 싶습니다~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큰 테이블 위주로 구성되어있구요 ^^

 

매주 월요일이 휴일이라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듯싶어요~

포장도 된다고 하네요!!

 

 

 

겉 모습도 참 맛집스러운 외양이죠?ㅎㅎ

잘먹었습니다~

 

 

지도 첨부할게요^^

청량리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나오구요.

주차는 뒷골목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하시면 될듯싶네요^^

사장님께서 보통 오후 8시30분에 라스트오더 하시는듯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