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보문역 맛집] 보문동 최고의 중국집ㅡ"안동반점" 이전했어요!!

안녕하세요~

옛날에 보문동 재개발 전에 안동반점을 기억하는 분이 많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재개발로 인해 작년에 문을 닫았는데요.

전화 걸어도 재개발로 인해 폐업한다고만 할뿐 ㅜ 다시 여는지 아닌지는 몰랐어요

근데 1월쯤에 문을 다시 여신것 같더라구요!!

 

위치는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해도 안나와요

그대신 옛날에 안동반점 지역이 파란색 구역이었다면

지금은 대도 갈비탕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깔끔하게 바뀐 내부모습이 보이죠??

안동반점 옛날의 그 모습은 사라졌지만 그래도 맛은 전혀 변하지않았더라구요

 

깔끔해진 내부에요~

 

요리도 변하지않았어요~

 

항상 가면 먹는 탕수육입니다 ㅎㅎ 맛이 많이 안변했어요

 

옛날처럼 쉬는날도 화,수이구요

 

단 더이상 배달이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포장은 됩니다!!

 

깔끔해져서 좋아요~